영넌 개발로그
[C++ SFML] 지뢰찾기 게임 만들기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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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현된 기능
1. start 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지뢰 배치
2. 마우스 좌클릭시 지뢰가 있는 테두리까지 열림 (숫자를 표시할 수 있는 부분까지)
3. 노란 박스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시 지뢰가 있는 곳을 표시할 수 있음 -> 깃발 표시
4. 깃발 표시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시 모르는 부분을 표시할 수 있음 -> 물음표 표시
5. 숫자 표시 위에서 마우스 좌, 우 동시 클릭시
- 지뢰가 있으면 지뢰 위치가 깜빡거림
- 지뢰가 없으면 칸이 열림
6. 지뢰를 전부 찾으면 win, 지뢰를 클릭하면 lose
7. restart 버튼을 누르면 모든 칸 초기화
해당 링크에는 최종 실행 프로그램 동작 영상이 담겨있으며, 재생목록에 각 기능 구현 방법을 설명하였다.
윈도우에 있는 지뢰찾기 게임을 모티브로 기능이 제작되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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