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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SFML] Simple Fast Multimedia Library 설정 / 원 그리기 본문
SFML을 이용한 C++ 응용프로그램 만들기
SFML은 사용이 간편하고 C ++로 작성된 이식 가능한 API입니다. 이를 객체 지향 SDL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. SFML은 모든 사람에게 가능한 한 유용하도록 모듈로 구성됩니다. OpenGL을 사용하기 위해 SFML을 미니멀 한 윈도우 시스템으로 사용하거나 비디오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기능이 가득한 완전한 멀티미디어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우선적으로, 아래 링크에서 SFML 32bit을 다운 받습니다.
32bit는 64bit 버전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웬만하면 32bit를 다운받는 것을 추천합니다.
다운 받은 zip 파일을 원하는 장소에 푼 후,
새로 만든 cpp 소스파일 속성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해줍니다.
1. c/c++-일반(General)에 include 디렉토리 경로
2. 링커-일반(General)에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경로
3. 링커-입력(input)에 추가 종속성 추가
4. c/c++-전처리기(Preprocessor) 정의
원 그리기
실행 결과 >
코드 >
#include <SFML/Graphics.hpp>
using namespace sf;
int main() {
RenderWindow window(VideoMode(640, 480), "Hello SFML");
CircleShape shape(100.0f);
shape.setFillColor(Color::Green);
while (window.isOpen()) {
Event event;
while (window.pollEvent(event)) {
if (event.type == Event::Closed) {
window.close();
}
}
window.clear();
window.draw(shape);
window.display();
}
return 0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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